맛 집/└ 맛집

서울역 맛집 유즈라멘 강력추천 (+가격, 브레이크타임, 운영시간,위치)

브라이트 민 2021. 1. 26. 19:34
728x90
반응형

유즈라멘

 

 

kko.to/Ln1zlkuD0

 

유즈라멘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map.kakao.com

 

서울역 근처 맛집 유즈 라멘 위치입니다.

서울역에서 도보로 걸어가실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유즈 라멘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주문 : 점심 11~15시 / 저녁 17~21시 / 브레이크 타임 15 ~ 17시

 


유즈 라멘 메뉴판과 가격


 

 

유즈라멘 가격과 메뉴판

 

서울역 맛집 유즈 라멘 가격입니다.

메뉴판에 Best가 표시되어있어서 선택할 때 도움이 돼요!

개인적으로 유즈시오가 맛있었습니다 :)

 

유즈 라멘은 점심시간이든 저녁시간이든 웨이팅이 항상 있기 때문에 잘 가야 해요ㅠㅠ

운이 좋으면 10분 정도 대기! 저는 유즈 라멘에 방문했을 때 앞에 관광객 단체가 있어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ㅜㅜ

어차피 유즈 라멘이 근처에서 돌아다니고 있어서 저녁에 다시 가서 먹었지요!

 

 


서울역 맛집 추천 유즈라멘 

먹는 방법!


유즈라멘 먹는방법

 

매장에서 제공하는 유즈라면 먹는 방법입니다.

1. 싱겁거나 짜면 꼭 말씀해주세요. (맑은 육수/모토 다래 제공)

2. 김이 국물에 오래 담가져 있으면 국물 맛이 변해서 빨리 드시는 거 추천

3. 고흥유자 차즙액 넣으시면 국물맛이 진해집니다.

4. 면 추가 가능! 육수 추가가능! ★

 

근데 먹다 보면 배불러서 추가 잘 안 하게 돼요

유즈 라멘 국물도 제 입맛엔 생각보다 짜서 굳이 추가를 안 해도 될 정도였어요~

 

일본에서 유자 라면 먹어본 적이 있는데 여기가 저는 더 입에 맞았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유자즙이 제공되어있어서 기호에 맞춰서 추가하셔서 국물에 부어 먹으면 됩니다.

 


유즈 라멘 주문 방법


유즈라멘 주문방법

 

유즈 라멘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선 결제 후 직원에게 종이를 주는 방식입니다!

다행히 회전 시간이 빨라서 어느 정도의 줄이 있어도 금방금방 먹을 수 있습니다.

 

대신 유즈 라멘 매장의 좌석 수가 몇 개 안되다 보니 다닥다닥 붙어서 먹어야 하긴 해요.

게다가 요즘은 코로나라서 겁나서 후다닥 먹고 나가기 때문에 더 빨리 회전이 되는 것 가기도 하네요.

 

유자즙

 

위의 사진은 추가로 제공되는 유자즙입니다.

 


유즈시오 라멘과 유즈 츠케맨(대)


(좌) 유즈 시오라멘 (우)유즈 츠케맨 대자

제가 주문한 것은 유즈 시오라멘과 유즈 츠케맨입니다.

유즈 시오라멘은 국물이 있고 유즈 츠케맨은 국물 없이 차가운 면을 소스에 찍어먹는 방식이에요.

 

평소에는 국물라면을 좋아하지만 이날은 하나하나씩 시켜보았습니다.

 

유즈 라멘은 생각보다 유자소스가 국물과 정말 잘 어우러집니다.

유즈 시오라멘

 

유즈라멘에서 국물라면에 기본으로 루꼴라, 차슈, 계란이 포함되어있어요.

저는 계란을 하나 더 추가했어요.그래서 두 개~~!

 

유즈 라멘의 면은 얇지만 식감이 오돌토돌 씹히는 맛이 있는 식감이에요.

면에 육수도 잘 스며들어서 정말 맛나요ㅠㅠ

차슈도 정말 부드럽습니다. 다음에는 차슈 추가도 좋을 것 같네요.

 

 

 

유즈 츠케맨 (대)

위의 사진은 유즈라멘의 유즈 츠케맨입니다.

생각보다 면이 굵어요. 온도도 차갑다 보니 더 힘줘서 씹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유즈 시오라멘이 압승!!

 

유즈 츠케맨은 대자를 시켰기 때문에 면 양이 아주 많아요. 가격도 똑같았던 것으로 기억..!!

 

유즈 츠케맨

유즈라멘에서 유즈 츠케멘을 시키면 같이 제공되는 빨간색 소스입니다. 면을 찍어먹으면 된답니다 :)

맵지 않았고 새콤한 느낌이었어요!

외국인들도 많이 오던데 외국인 입맛에는 매울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한국인들은 전혀 안 매울 맛..!

약간 비빔면 소스 맛? 같기도 했네요 :)

 

 

 

유즈 라멘에서 200ml 맥주도 함께 시켜서 먹었습니다.

피로가 싸악 풀리는 맛이었어요.

서울역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라멘집에 있다니 다음에도 재방문해서 또 먹을 거랍니다.

외국인도 정말 많이 오던데 외국인들에게도 알려진 맛집인 것 같네요 :)

 

서울역 가실 일 있으시면 유즈 라멘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