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숙소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숙소 후기!( +샴푸없음^^; ★★★)

브라이트 민 2020. 9. 12. 01:06
728x90
반응형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잠이 오지 않아 블로그 리뷰를 작성하고 있어요.

인스타보다 티스토리가 더 재밌는 듯? ㅋㅋ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친구 덕분에 제주 수련원에 숙박하게 되었지요.

그런데 생각보다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의 사진이나 후기가 상세히 없어서 제가 직접 포스팅을 합니다.

그럼 사진부터 레츠 고!

 

 

 

농협 제주수련원 로비사진
농협제주수련원 로비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 로비를 지나시면 체크인하시는 곳이 나오실 거예요.

그리고 혹시나 ATM이 필요하신 분은 1층에 ATM이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체크인을 하고 난 뒤 엘리베이터를 탑승.

 

제주수련원 층별안내도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숙소로 들어오면 취사가 가능하고, 냉장고, 냄비, 가위, 칼 , 컵 없는 게 없어요~~

샴푸랑 클렌징만 빼고 다 있어요.

 

세상에나 깜짝 놀랐지 뭐예요.

당연히 숙소라서 샴푸가 있겠거니 했는데 없어서 지하 편의점에 가서 구매해서 왔습니다.

 

혹시나 가실 분들은 샴푸 꼭 챙겨가세요. 

클렌징 폼이야 다들 원래 여행 다니실 때 챙겨 다니 시겠지만 샴푸는 어메니티로 주는 곳이 많아서 당연히 안 챙겼는데

수련원이다 보니 없더라고요.

 

하지만 지하에 편의점이 있으니 걱정 마시고 가셔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제주수련원 구비물품
제주수련원 취사물품

제주농협수련원 삼성냉장고
제주 농협수련원 침대

농협은행 제주수련원의 침대예요.

푹신푹신했어요! 잠 오기 좋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수련원이라서 침대가 따로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더블베드!

설마.. 친구야 나랑 한침대에서 자기 싫어서 더블베드 한 거 아니지?ㅋㅋㅋㅋ

 

드라이기도 있고, 화장대도 있네요!

 

제주 농협수련원 침대
제주수련원 화장대


제주 농협수련원 숙소 구성 물품


농협은행 제주수련원의 구성물품입니다.

인덕션, 냄비, 드라이기, 가위, 수저, 와인 오프너, 컵, 수건, 주걱, 냄비 등등,,!

 

샴푸, 클렌징 폼 빼고 다 있다!라고 요약할 수 있겠네요!

 

이제는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화장실 상태예요.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화장실 청결★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1인으로서

이 정도면 청결하고 무난합니다!! 합격!

비데는 아니지만 깨끗해서 만족!

 

 

농협수련원 세면대

화장실에 온수와 냉수 사용 방법이 어려운지 설명을 붙여 놓았어요.

저도 처음에 조금 헤매다가 읽어보고 따라 하니까 온수가 콸콸 나옵니다.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특이하게 수건이 홀수로 있더라고요? 특이한 게 아닌가..? 잘 모르겠네요?ㅎㅎㅎ

원래 두 개 주는 건데 하나를 더 주는 건지..? 

이틀 사용하기에는 적은가 싶었는데 없으면 없는 대로 있으면 있는 대로 잘 썼습니다. 

 

이제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밖으로 나가 보았어요.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외부에 해먹이 있습니다.

신나서 누웠는데 아주 불편해서 떨어질뻔했지만 재밌었어요!

 

제주농협수련원 로비
제주 농협수련원 해오름식당
NH제주수련원 야외풍경

누워버리면 바닥에 닿을 만큼 주저앉아버리는 해먹..

덕분에 신났다!

제가 무거운 건 아닐 거예요ㅎㅎㅎㅎ아닐 거야...^^


농협은행 제주수련원

숙소 꿀팁


농협은행 제주수련원에 1박을 하게 되면 조식쿠폰을 줍니다.

7~8천 원으로 기억하는데 금액만큼 카페에서 차감이 되기 때문에 치킨을 시켰어요!

그래서 만원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후라이드만 먹기 밍밍할까 봐 천 원주고 양념소스를 추가해서 만천 원주고 지하 카페에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주문은 미리 전화로 해놓고 10분 있다가 가지러 내려갔습니다.

갓 튀겨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옷도 짭조름하니 예술..♥

또 먹고 싶네요??

 

 

 


제주 농협수련원 


가격은 친구가 예약한 거라 잘 모르지만 정말 쾌적하고 지하에 바로 마트가 있다는 점과

쿠폰으로 치킨이나 원하는 것을 카페에서 사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던 거 같아서 별 4개!!

 

사실 저는 청결하기만 하면 다 좋아요~^^

 

 

숙소 후기의 마무리는 역시 음식 사진이겠죠?

 

그럼 안녕~~!

 

여기까지 농협은행 제주수련원의 리얼 숙박 후기와 꿀팁이었습니다.

 

 

고등어회와 후라이드치킨
제주고등어회와 딱새우회

 

 

제주도 맛집 추천

 

https://honest-polarbear.tistory.com/24

 

제주도 하갈비 (+뷰끝판왕, +맛집! 강력 추천!!★)

제주도 하갈비 : 뷰 끝판왕, 맛도 굿! 꼭 가세요. 안녕하세요. 제주도 다녀온 지 한참 되었지만 드디어 맛집 포스팅을 하는 브라이트 민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월드 속�

honest-polarbe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