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제주도 하갈비 (+뷰끝판왕, +맛집! 강력 추천!!★)

브라이트 민 2020. 9. 13. 00:40
728x90
반응형

제주도 하갈비

: 뷰 끝판왕, 맛도 굿! 꼭 가세요.


 

안녕하세요.

제주도 다녀온 지 한참 되었지만 드디어 맛집 포스팅을 하는 브라이트 민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하이월드 속의 하갈비가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정말 최고였어요! 넘사벽이랄까???

 

나 데리고 간 친구야, 정말 칭찬해!!!!

 

 

 

 

제주도 하갈비의 시그니처인 곳인가 봐요.

돌하르방과 함께 하나 찍었어요!

 

그럼 이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하갈비는 뷰가 너무 이뻐서 아마 꼭 가실 분들 여러 명 계실 거 같아요.

 

제주도 하갈비

 

제주도 하갈비 흑돼지

 


제주도 하갈비

: 뷰 맛집! 그리고 맛도 맛집!


저희는 하갈비에 6시에 딱 도착했어요!

하갈비는 이미 핫플이라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다들 더워서 그런지 안에서 식사를 하시는 거 같았어요.

저희는 무조건 하갈비 야외에서 먹기로 마음을 먹었고

전화로 가능한지 물어보고 간지라 가능하다는 답변을 듣고 갔습니다.

보통 해가 지는 시점부터 하갈비 야외를 오픈하나 보더라고요.

자세한 건 하갈비에 전화로 한번 더 문의를 해보고 가세요!^^

 

 

하갈비 입구

 

 

하이월드는 하국수 하갈비 등등 하로 시작하는 가게들을 다 지어뒀더라고요.

대박인 건 다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친구랑 저랑 하갈비 사장님은 정말 부자 시겠다~라며 부러움을 느끼며 들어갔습니다.

 

저 계단을 기점으로 왼쪽이 하갈비 오른쪽은 하국수입구였어요!

 

정말 가는 길도 다 이뻤는데 하갈비 리뷰에 집중할게요.

 


하갈비니까 갈비가 더 맛있나요?

: 아니요! 무조건 흑돼지로 시키세요!


 

 

 

하갈비 흑돼지2인분 갈비1인분
하갈비 흑돼지 2인분

하갈비 흑돼지 2인분
하갈비 차림상

하갈비 밑반찬들은 무난했어요. 

아, 기억에 남는 건 하갈비 쌈채소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특히 저 상추가 너무 부드러워서 우와 뭐야? 싶었어요. 직접 키우시는 건가?

 뭔가 흑돼지 싸 먹는데도 더 맛있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ㅋㅋ

 

하갈비 기본 차림에는 소스, 마늘장아찌, 고사리, 명이나물, 김치, 소금, 양파절임, 마늘이 나왔습니다.

 

 

하갈비 흑돼지2인

 


파도소리 + 고기 굽는 소리 = 힐링 그 자체!!


 

하갈비 야외에서 드시려면 최소 주문이 3인분부터 가능합니다.

 

원래 고기는 1인분이 1인분이 아니잖아요???

실내였어도 3인분 시켰을 거라 개의치 않고 3인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하갈비 야외테라스 가격은 흑돼지 2인 갈비 1인 분해서 총 6만 원을 결제했습니다.

솔직히 흑돼지 정말 맛있었어요. 존맛!

 

하갈비의 갈비는 그냥 양념이 없는 갈비라 맛도 평범했고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결론은 하갈비의 갈비는 그냥 그랬다는 것.

무조건 하갈비는 흑돼지예요 ㅎㅎㅎ갈비 노노

하갈비 흑돼지는 먹는 순간 감탄이..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하갈비 흑돼지

하갈비는 특이하게 고사리를 같이 줍니다.

고사리를 고기랑 같이 구워서 먹는 거래요!! 

 

고사리도 같이 구워서 흑돼지 삼겹살이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과장 아니에요ㅠㅠ

꼭 드셔요..

이 정도 뷰에 이 정도 맛이면 말 다한 거 아닌가요??

 

#존맛탱 #하갈비 #꼭먹어 #두번먹어

ㅋㅋㅋㅋㅋ신났죠?ㅋㅋㅋ

 

 

 

제주도 하갈비


제주 하갈비 뷰 맛집


이제 제 사진이 나올 거라 한번 쉬었다 갈게요.

최대한 제 사진은 첨부하고 싶지 않았으나 정말 하갈비는 뷰도 맛집이기에 첨부합니다.

 

솔직히 맛도 맛이지만 우리가 여행 가서 이런 분위기에서 다들 식사하시고 싶잖아요!

 

그래서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제주하갈비 뷰 맛집 사진 고고!


제주도 하갈비 하이월드 돌하르방과 나
제주도 하갈비

 

 

앗 ㅎㅎㅎ찍을 땐 몰랐는데 야무지게도 먹었네요.

제주 하갈비 정말 맛집인 게 느껴지시나요?

 

자리도 옮겨가면서 찰칵찰칵

 

제주하갈비 뷰맛집
하갈비 하이엔드 제주

 

 

이렇게 신나게 하갈비에서 흑돼지랑 갈비 먹고 나왔는데 신발끈이 끊어져버렸어요.

바닷물에 계속 발 담그고 있었더니 신발끈이 약해졌었는데 계속 신고 돌아다니다가 끊어진 거 있죠.

그래도 행복했어요. 물론 신발끈이 터지는 바람에 카페를 못 가고 ABC마트로 향했지만 오히려 추억이 생겨서 기분이 더 좋았네요.

 

그럼 나머지 뷰 좋은 사진들도 투척하고 저는 이만 진짜 자러 갈게요!

 


제주도 하갈비 ★

: 숟가락 점수 5점 만점에 만점!


 

하이엔드 제주 하갈비
제주 하갈비 야외테라스

제주 하갈비 뷰맛집

 

https://honest-polarbear.tistory.com/31

 

제주도 빛의 벙커(+할인방법, +비 오는 날 갈만한 곳)

제주도 빛의 벙커 : 반 고흐, 폴 고갱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제주도 빛의 벙커 할인방법과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오늘 제가 15시간을 자고 일어난 거 있죠 중간에 두 번 정도 눈만 뜬 �

honest-polarbe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