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일 기/└ 일상다반사

더 현대 맛집 추천 , 더현대 방문후기 ,이탈리(EATALY) 가격

브라이트 민 2021. 3. 22. 14:55
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

 

 

안녕하세요 브라이트민입니다.

최근 오픈한 더현대 서울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

저는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더현대 서울의 위치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에 위치하여 있고, IFC몰 근처에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더현대 서울의 외관입니다.

최근 펜트하우스 2에서 촬영한 적도 있더라고요!

 

 


더 현대 서울 

: 방문 후기, 외관 모습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의 외관 모습입니다.

솔직히 빨간색 건축물을 보고 아직 미완성인가 했는데 저게 완성된 모습인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앞으로 툭 튀어나와있는데 빨간색 크레인 같아 보이는 것은 왜 설치했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이해 못하는 무언가가 있겠죠?ㅋㅋㅋㅋ

 

하지만 실내는 잘 꾸며놓았으니 내부사진도 보여드릴게요.

 

 

더 현대 서울

 

더 현대 서울의 내부 모습입니다.

인스타에 더현대 갔다 온 사진을 보면 모두들 안에 저 나무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실내에 나무가 많았고, 천장에도 바람이 통하게 돼있었습니다.

 

 


더현대 서울 맛집

: 이탈리(EATALY) 파스타 추천!


더현대 서울 이탈리

 

더 현대 서울의 맨 위층으로 오시면 이런 이쁜 정원이 보입니다.

여기서 블루보틀 옆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이탈리 파스타집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외관도 너무너무 이뻤고 힐링하는 느낌이 들어서 한 번쯤 가볼만한 것 같아요.

 

오픈해서 그런지 웨이팅이 엄청났습니다

 

더 현대 서울 이탈리

 

더현대 서울 이탈리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정말 작은 정원 같지 않나요?

거리두기 때문인지 곳곳에 떨어져서 의자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마저도 앉을자리가 없어서 서로 눈치 보며 자리 선점 중이더라고요ㅠㅠ

 

정말 놀라웠던 점은 블루보틀 대기가 100명이 넘었다는 것..^^;

 

커피에 진심인 민족인가 봐요ㅠㅠ

물론 저도 기다려서 테이크 아웃해서 밖에서 자리 잡고 먹었습니다.

하도 돌아다녔더니 발이 아파서 다른 커피집을 찾을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더현대 이탈리 가격표


더현대 이탈리 가격표

 

저는 트러플 리조토와 뽀모도로 바질리코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뽀모도로 바질리코가 더 맛있었어요!

드러플 리소토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죽 같은 느낌^^;

 

 

아래의 사진은 먼저 나온 식전 빵입니다.

 

이탈리 식전빵

 

 

 뽀모도로 바질리코입니다.

 

위에는 생 모차렐라 치즈가 올라가 있었는데 이게 신의 한 수였던 거 같아요.

차가운 치즈였고 맛은 부라타 치즈와 비슷했어요.

따뜻한 파스타랑 먹으니까 정말 굿굿!

근데 양은 좀 아쉬웠어요, 면도 살짝 퍼진 느낌,, 근데 진짜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주방에서도 무리가 갈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나름 만족합니다.

 

 뽀모도로 바질리코

 

아래의 사진은 트러플 리조토입니다.

밥알 씹히는 식감이 톡톡하니 맛있었습니다.

근데 계속 먹다 보니 죽 같다는 느낌이..ㅠㅠ트러플 향은 확 올라왔습니다.

다음에는 피자를 먹어보는 걸로,,^^

 

 

여기까지 더현대 서울 방문기, 더현대 서울 이탈리 맛집 추천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