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기기/└ 전자기기 제품 리뷰

아이폰13 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추천! 내돈내산

브라이트 민 2021. 11. 7. 07:26
728x90
반응형

아이폰13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케이스

 


아이폰 13 Pro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후기!


아이폰 13 Pro 구매 후 카메라 필름, 액정필름, 케이스까지 질렀네요.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저는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케이스티파이 매장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11월에 케이스티파이 블랙프라이데이도 있다는데 그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기에 매장에 가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평균 3일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8시 문 닫을 때 구매하고 그다음 날 10시에 수령 문자 오더라고요..
낮에 갔으면 당일 바로 수령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아이폰 13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아이폰 13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언박싱 시작할게요!
저는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케이스에 프로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제 하단에 흰색으로 이름을 새겼습니다 :) min이라고 새겼어요

 

처음에는 검정으로 고민하다가 흰색으로 결정했어요!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으로 수령해서 집에서 언박싱한 모습이에요.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문구 흰색으로 하길 잘했다고 스스로 칭찬 백 번 했네요.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티파이케이스 끼우고 측면사진이에요.

들뜸 없이 딱 맞았지만 무게가 더 무거워졌어요.

 

 

확실히 측면도 투명이라 깔끔해서 제 취향에 찰떡이에요.

케이스티파이의 경우 변색이 온다고 해요.. 가격은 비싸도 변색은 어쩔 수 없나 봐요.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 


아이폰11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아래는 친구에게 선물한 아이폰 11 케이스티파이 커스텀 케이스입니다.

카메라 테두리가 확실히 작은 게 느껴지실 거예요.

 

카메라 테두리가 작은 게 더 이쁘긴 해요.

하지만 카메라 3개 못 잃는 사람은 카메라 큰 것도 멋이라고 생각합니다 :)

친구는 케이스티파이에서 min으로 검은색 글씨로 했는데 좀 잘못된 건지 흰색 배경에 해서 그런지 흰색이 좀 남아있더라고요.

매직으로 칠하라고 했네요..ㅠㅠ

지금 생각하니까 다시 해달라고 할걸 그랬네요. 왜 그 생각을 못했는지..

아이폰11 케이스티파이 커스텀케이스

 

 

보너스로 알리에서 구매한 곰돌이 그립톡도 보여드리고 글을 마칠까 합니다.

아직은 케이스티파이가 너무 좋아서 계속 착용 중이네요 :)

 

아이폰 투명 곰돌이 그립톡도 요즘 유행이던데 다음에 착용하고 나갈 생각이에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