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기기/└ 전자기기 꿀팁

갤탭s7 화면분할 방법 (+영상있음!)

브라이트 민 2020. 9. 13. 07:02
728x90
반응형

 


갤탭 s7 화면 분할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아무래도 갤탭 s7의 리뷰가 사용하면 할수록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내가 모를 뿐이지 편리함이라는 기능은 다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역시 삼성은 삼성이 구나 싶네요!

 

많은 분들이 갤탭 s7의 화면 분할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화면도 커졌기에 여러 가지 작업을 동시에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럴 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쉽게 알려드릴게요!

너무 쉬워서 뭐야~끝이야? 할 수도 있어요!

 

 

 

갤탭s7 화면분할 방법

 


갤탭 s7 화면 분할 방법


갤탭s7 키보드 cmd

 

 

 

 

갤탭s7키보드 화면분할키

 

보이시나요????? 끝이에요!

 

  1. 원하는 화면을 우선 띄운다.

  2. 왼손으로는 cmd키를 누르면서

  3. 오른손으로 원하는 화살표 방향을 누른다

  4. 원하는 방향으로 화면 분할이 이루어진다.

참 쉽죠?ㅎㅎㅎㅎㅎ

 

자소서를 쓰시는 분들의 경우 이렇게 화면 분할해서 복붙 하시면 쉬우실 거 같아요.

노트북 자판과 동일한 Fn 키를 제공하기 때문에 ctrl+C, ctrl+V도 가능하답니다!

 

정말 애플을 사용했던 저에게는 너무 신나는 태블릿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갤탭 화면분할

 

 


갤탭 화면 분할 크기 조절


 

갤탭 화면 분할 크기 조절 방법이에요.

 

손으로 눌려도 되고, 펜으로 꾸욱 누르시면서 잡아당기시면 크기 조절이 된답니다.

원하는 크기만큼 만들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참고로 저는 dex모드에서 화면 분할한 상태입니다.

기본 모드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갤탭s7 화면분할 크기조절
갤탭s7 화면 분할 크기조절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주말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안녕~~!


honest-polarbear.tistory.com/14

 

갤탭으로 카톡하는 방법 with 삼성플로우!(+wifi모델! )

갤탭으로 카톡하는 방법 ★꿀 of 꿀 팁★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많은 분들이 답답해 하셨을 법한 갤탭으로 카톡하는 방법입니다. 정말 꿀팁중에 꿀팁이라고 할 수 있지�

honest-polarbear.tistory.com

honest-polarbear.tistory.com/35

 

갤탭s7 노트 필기 꿀팁(+썼다가 바로 지우는법)

삼성 노트 필기 꿀팁 : 쓰고 바로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저는 필기나 메모할때 갤탭의 자체 앱인 삼성 노트를 사용합니다. 무료로 제공해주는 노트쉘브가 있지만 사용하다

honest-polarbe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