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일 기/└ 뉴스 & 건강지식

피스마이너스원 도대체 무엇일까? (+구매처, 리셀가, 나이키 피마원, SNKRS)

브라이트 민 2020. 11. 11. 19:03
728x90
반응형

피스마이너스원

 


피스 마이너스원

도대체 무엇이길래?


 

요즘 굉장히 핫한 신발로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나이키 피스 마이너스 원 신발입니다.

일명 "피마원"으로 줄여 부르며 나이키에서 만든 에어포스 라인입니다.

 

피스 마이너스 원의 경우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협업하여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AF1 Para-Noise)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지난해에도 지드래곤이 전역하며 에어포스 라인 신발을 콜라보 론칭하였습니다.

올해는 모든 이들에게 어떠한 상황에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이상과 세계를 만들어 나가라고 독려하는 의미로 이 신발을 정의했다고 하네요.

 

조금 웃기네요..ㅎㅎ

 

피스 마이너스 원의 경우 나이키 SNKRS에서 11월 12일부터 17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디지털 토크쇼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피스 마이너스 원의 추첨의 경우 선착순이 아닌 무작위 추첨제로 진행되며, 피스마이너스원의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16시부터 피스 마이너스 원에서 발송하는 당첨메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응모 내역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의 경우 당첨된 날의 자정까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피스 마이너스 원의 구성품


 

신발의 구성품은 피스마이너스원 신발+ 피스마이너스원 배지 2개+데이지 배지 2개와 지드래곤과 함께하는 디지털 토크쇼입니다.

 

 

 

피스 마이너스 원에 당첨되는 경우 리셀가만 해도 상당하다고 하네요.

대략 천만 원까지 리셀이 되는 경우도 있다 하니 모든 사람들이 열광해서 이 신발을 구매하려고 하나 봅니다.

 

요즘 트렌드가 신발을 추첨하여 리셀(=되팔기)하고, 그 신발을 구매하여 성취감을 얻나 봅니다.

저도 신발에 관심이 많은지라 추첨에 응모해볼 계획입니다.

피스 마이너스 원을 구매하고 싶은 분들도 다 같이 랜덤 추첨에 응해보고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www.nike.com/kr/laun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