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미슐랭

울프강 스테이크 청담 가격,할인,꿀팁 다 알려드려요!

브라이트 민 2021. 6. 19. 19:45
728x90
반응형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청담 클래식 코스 티본 스테이크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 

클래식 코스 주말 후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민입니다.

요즘 먹는 것에 진심인 것 같아요. 

아끼지않고 이왕간거 시그니쳐메뉴를 먹어보자고 주말에 할인도 없이 시켰지 뭐예요..

 

그래도 신나게 먹었습니다.

결과로는 살-짝 돈아깝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맛은 맛있었어요, 제가 기대치가 높았던 탓이겠죠~?

 

평일에는 5코스,6코스를 포터하우스로 업그레이드가 되지만

주말에는 단품 포터하우스1000g(25만3천원)을 시켜도 사이드나, 샐러드 등이 함께 나오지 않는다고 해요,,

 

돈 좀 더 내더라도 코스요리로 시켜서 드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할인 방법

1. 네이버 예약 

미리 예약한다면 10~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 서울사랑 할인쿠폰

서울사랑 할인쿠폰을 구매 후 제로페이로 결재!

단, 서울사랑 상품권을 구매하는게 힘드니까 보통은 1번으로 할인을 많이 받을 것 같네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 클래식 코스를 시키면 식전빵이 먼저 나옵니다.

버터와 빵은 리필가능!

무난한 빵과 버터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빵이 세가지가 있었는데 양파 빵이 젤 맛있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식전빵

 

다음으로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에서 다들 맛있다고 하는 시저샐러드와 통베이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컨은 그냥 베이컨 맛..ㅋㅋㅋㅋㅋㅋ

베이컨보다 샐러드에 치즈랑 호두가 맛있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시저샐러드

 

 

 

스테이크를 기다리면서 찍어본 내부사진이에요.

반대편으로는 손님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이것밖에 찍진 못했고 꽤 넓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에서 자리마다 제공되고있는 소스입니다.

올드 패션 스테이크 소스라고 하네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올드패션드 소스

 

드디어 나온 청담 울프강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쳐 메뉴인 티본스테이크입니다.

T본을 사이에 두고 한쪽에는 안심 다른한쪽에는 등심으로 한번에 두가지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래식코스의 경우 기본 1000g입니다.

 

2인이서 먹기에 딱 좋구요 먹고나면 배불러요 ^^

하지만 좀 느끼하다는 점,,!

 

 

 

 

윗쪽에 양이 적은 부분이 안심  아래쪽에 양 많은 부분이 등심입니다.

개인 적으로 안심보다 등심이 훨-씬 간도 더 잘 되어 있고 더 맛있었습니다.

 

28일간 드라이 에이징으로 숙성시켜서 그런지 정말 부드러웠어요.

안심이 더 부드러웠고 맛은 등심이 더 맛있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시그니쳐 T본 스테이크 하우스

 

서버분께서 플레이팅을 다 해주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사이드로는 매시포테이토와 시금치는 기본제공이고 저희는 아스파가러스를 선택!

다른분들은 묵은지를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하나로 통일을 해야했기에 아스파라거스로 했습니다.

 

솔직히! 가격도 적은 금액이 아닌데 하나로 통일해야하고 코스구성도 아쉽고 저는 재방문의사는 글쎄요..ㅎㅎㅎㅎ

고기품질만 괜찮았지 가격이나 구성이나 내부실내 좌석 간격들도 아쉬운 것 같아요.

뉴욕3대 스테이크라는데 한번 먹어봣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맛나게 식사를 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클래식코스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했습니다.

플레이트(접시)가 뜨겁기 때문에 잔열로 더 익기 때문에 보통 미디움레어로 많이 하시더라구요.

아래의 버터를 끼얹어가면서 고기를 먹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클래식코스

 

 

 

마무리는 차나 아이스아메리카노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나가서 카페를 갈 생각이 였기에 차를 골랐습니다.

저는 얼그레이를 선택! 향이 좋았어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TAVALON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얼그레이 차

미리 생일레터링을 부탁했기에 디저트에 레터링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디저트까지 포함된 클래식 코스입니다. 

 

치즈케이크 맛은 무난무난! 굉장히 진한 치즈케이크였습니다..^^

 

 

여기까지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후기였습니다.

레터링서비스와 할인 잘 챙겨서 한번쯤 드셔볼만한 것 같아요.

기념일 때 한번 쯤 가보기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