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미슐랭

숙대입구 맛집 구복 만두 (+미슐랭, +용산 맛집)

브라이트 민 2020. 9. 28. 07:05
728x90
반응형

구복만두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숙대맛집,용산맛집 미슐랭으로 유명한 구복만두를 포스팅할게요.

 

용산 맛집, 미슐랭 맛집으로 유명한 구복 만두입니다.

전 원래 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구복 만두 먹은 뒤로 만두 좋아하게 됐어요.

그만큼 처음에 구복 만두 먹었을 때 충격적이었어요!

생각해보면 만두도 크고 맛있는데 구복 만두의 양념장이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생강을 따로 주시는데 소스에 원하는 만큼 덜어서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구복 만두는 갈 때마다 웨이팅이 길어요.

멀리서 보시면 뭐야? 버스 줄이야 대기줄이야? 싶어서 보면 전부다 구복 만두 웨이팅 줄이랍니다.

도로변에 위치해있고, 포장 주문은 금방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포장을 하게 되면 확실히 맛이 조금 떨어지기 때문에 직접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복 만두 가격


  • 6,000원

    구복 전통 만두 6개

  • 7,000원

    통새우 만두

  • 6,000원

    김치만두 6개

  • 7,000원

구복만두

 

구복만두의 추천 메뉴이자 제가 시킨 메뉴는 새우만두와 샤오롱바오 전통 만두입니다. 

4명이서 가서 6개 시켰어요!

보통 두 명가면 저는 3개를 시켜요. 왜냐면 너무 맛있거든요.

구복 만두에서 새우만두는 필수!!

 

예전에 김치만두를 먹었었는데 김치만두는 그냥 그랬던 기억이..

저는 보통 구복만두에 가면 새우만두, 샤오롱바오는 필수로 시키고 나머지 하나는 그날 당기는 걸로 주문합니다.

 


2명이면 3개도 충분히 먹어요!

: 맛있으니까요! 


 

구복만두 소스

앞서 말씀드린 구복만두 간장소스입니다.

저는 생강을 엄청 넣어서 먹는데 하나도 안 맵고 맛있답니다.

생강은 더 달라고 말하면 더 주십니다. 

소스에 듬뿍 찍어서 구복 만두랑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 끼로도 제격!

 

새우만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복만두의 새우만두입니다.

새우 크기도 제법 크고 소스 듬뿍 찍어서 드시면 완전 꿀맛이에요.

존맛 존맛!

 

샤오롱바오

구복 만두의 샤오롱바오입니다.

만두 안에 육즙이 정말 듬뿍 있어요.

뜨거우니 조심해 셔 드셔야 합니다.

 

미슐랭도 찾아보면 저렴한 곳이 많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구복 만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숙대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구복 만두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실패 없는 맛집입니다.

 


구복 만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