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소원배 꿀팁 꼭! 보고타세요(+사기안당하는법!)

브라이트 민 2020. 1. 10. 18: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시안 소원배 가격 호갱을 당했습니다 !ㅠㅠ
참고하셔서 눈탱이 안 맞도록 조심하세요!!

 

우선 소원 배를 타고 호이안 구경을 할 겸 패스트고 타고 에코로지에서 올드타운 도착해서 입구예요!

제 기억이 맞다면 이 반대편에서 입장료를 끊었어요^^

 

 

소원 배 문제는 여기서부터 입니다ㅋㅋㅋㅋ
입구 들어가자마자 호객행위를 당했어요.

 

❗젊은 남자가 오더니 오늘 투몬 강 문 닫았다. ❗거기 가면 더 싸지만 30분 있다 여기 다 문 닫고 해진다.

+절! 때! 믿지 마시고, 무시하세요!


처음에 한국돈으로 2만 원을 부르더라고요?
깎아서 2인 1.2만 원까지 해서 결국 탔는데 ㅋㅋㅋ
웬 나룻배?ㅋㅋㅋㅋㅋ
아래 사진 보세요ㅋㅋㅋㅋㅋ

 

 

원래 다 이런 배뿐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좀 더 가보니까 배 옆에 등 달리고 화려한 배들!
사진도 다 찍어주시고 2명 6천 원 , 해져 무니까 1500원에도 태워준다며 ㅋㅋㅋ
⭐꼭 투몬 강 쭉 들어가셔서 타세요.
모르시겠으면 둘러보면서 걷다 보면 무조건 아 여기는구나! 싶은 곳이 있어요 거기서 타세요⭐

 


꿀팁 정리

 

1. 쭈욱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배가 있는 곳, 혹은 본인이 본 사진 속의 배가 있는 곳까지 걸어간다.

 

2. 입구에 있는 상인들의 흥정은 믿지 않는다.

 

2. 사진을 잘 찍기 위해서는 해가 지기 전에 미리 가서 배를 먼저 선점한다

 

3. 싸게 타기 위해서는 해가 지고 나면 1천 원에도 가능하다!


 

 

 

슬프지만 당했다 생각하지 않으니 그래도 즐겁더라고요☺️
마지막은 소원 등 사진입니다..
슬퍼 보이네요?ㅋㅋ
저처럼 당하지 마시고 잘 보고 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