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기기/└ 전자기기 제품 리뷰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후기 ! (+다이어트 추천)

브라이트 민 2020. 9. 25. 10:04
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후기!

: 다이어트 추천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에 대해서 리뷰해보려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운동하러 가기도 불안해서 링 피트를 여동생이 구매했습니다.

링피트 어드벤처는 성인이 하기에는 살짝 유치하긴 한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

운동효과도 되고요!!

 

닌텐도 스위치에서 링 피트는 시작 전에 심박 수층 정, 산소포화도 측정 등 여러 가지 기능도 많았습니다. 

몸무게, 성별, 나이를 입력해서 운동 강도를 설정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사진부터 고고!

 

닌텐도 스위치와 링피트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의 모습입니다,

조이스틱으로 선택도 되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젤다의 모험이 그렇게 재밌다는데 구매를 해볼 생각입니다.

 

링피트
링피트 운동 전 후 신체측정

 

닌텐도 스위치의 모션 IR 카메라 부분에 손을 얹고 기다리시면 측정이 됩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운동 전&후의 신체 상태를 측정해서 심박수, 산소포화도를 비교한다고 해요.

운동이 끝나면 칼로리를 얼마나 태웠는지도 나와서 나름 뿌듯하고 계산하기도 편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여러 가지 운동이 세팅되어있습니다.

복근, 스쾃, 트위스트 등등 엄청 많았고 선택해서 해도 되고 랜덤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는 모험을 떠나면서 운동을 성공하면 괴물을 무찌르는 방식이었어요.

좀 유치했지만 하다 보니 재밌더라고요 :)

 

저는 여동생이 너무 힘들다고 해서 나이를 2세를 입력했더니 너무 쉬운 게 나와서 지루했어요..ㅋㅋㅋㅋ

본인의 나이 그대로 입력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나이를 입력하고 운동 강도도 설정할 수 있으니 올바르게 입력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링피트
닌텐도스위치 링피트 오늘의 운동결과

 

이렇게 운동도 하고 나면 칼로리와 시간 등이 나옵니다.

혼자 운동하면 이렇게 칼로리 계산하기가 힘든데 눈으로 보이는 데이터가 있으니 운동하는 것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층간소음은?


사일런스 모드가 있어서 뛰지 않고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스쾃 자세로 위아래로 왔다 갔다 하면서 뛰는 것을 대신하는데 더 힘들었어요.

 

 

닌텐도 스위치 기본게임

닌텐도 스위치 안에 기본 게임이 설치되어있습니다.

열화상 카메라로 가위바위보도 있고, 두뇌게임, 춤도 출 수 있어요. 

춤추는 것은 2인 이서 가능하고, 점수 내기를 했는데 재밌었습니다,

 

저는 닌텐도 스위치로 다음에 젤다의 모험을 꼭 해보고 싶습니다.

링 피트! 코로나로 운동하시기 힘드신 분들에게 실내 운동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후기였습니다!

 

 

honest-polarbear.tistory.com/69

 

2020 LG올레드 tv 구매후기! (+ 65인치.)

안녕하세요~브라이트 민입니다. 이제 추석도 거의 끝이나 가는데 다들 푹 쉬셨나요? 저는 푹 쉬고 맛난거 먹고 좋았네요. 하지만 곧 출근해야한다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아요ㅠㅠ 오늘은 얼마전

honest-polarbe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