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기기/└ 전자기기 제품 리뷰

갤탭S7 블랙 사전예약 성공후기! (+갤탭을 구매한 이유)

브라이트 민 2020. 8. 18. 04:46
728x90
반응형

갤탭 S7 사전예약 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탭 s7을 사전 구매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갤탭이 나오기 전부터 유튜브로 탭의 편리함을 많이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집에 아이패드 프로를 가지고 있고, 아이폰을 썼었습니다.

 

현재는 갤럭시폰을 사용하고 있어요.


애플의 불편함


아이폰을 사용할 때 공인인증서, 개인정보가 너무 까다로워서 너무너무 힘들었었습니다..

제 아이폰이 이상한 건지 위치 오류가 잦아서 한차 포켓몬 고에 푹 빠졌을 때도 위치를 잡지 못해 게임을 제대로 못했던 기억이..

 

그리고 기계치예요.

 

카메라 색감은 아이폰이 너무 넘사벽이긴 한데 직장동료가 삼성 페이로 결제하던 모습을 보고

문화충격을 받고 바로 삼성폰으로 갈아탔어요.

 

그 결과 현재는 지갑 안 들고 다닙니다 (ㅋㅋㅋ)

지갑이 있어도 무조건 삼성 페이를 사용합니다^^

 

프로를 살 때 당시 갤식라(갤럭시 6 Lite)밖에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앱이 애플이 훨씬 무궁무진하고 많더라고요.

그래서 프로를 샀어요. 

 

하지만 유튜브를 찾아본 결과

갤탭 s7이 이를 갈고 만들었다는 것을 느꼈고

아쉽게도 산지 얼마 되지 않은 아이패드 프로는 남동생이 사용하기로 하고 저는 하나 새로 질렀습니다.

 


갤탭을 구매를 결심하게 된 계기


유튜브를 찾아보니 여러 가지 아이패드에서는 불편했던 점들을 다 개선했더라고요

 

1. 아이펜슬이 너무 무거워요.

 

2. 한컴이나, 파일을 사용할 때 파일명이 깨지는 경우가 많았어요.

(이건 제가 기계치라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힘들었어요ㅠㅠ)

 

3. 덱스 모드라는 신세계를 봐붜렸지 뭐예요?

덱스 모드는 다음 포스팅에서 새로 설명을 추가하도록 할게요

 

4. 빵빵한 기본 앱 탑재!

저는 일반적으로 pdf로 공부하기, 자소서 쓰기, 그림 그리기를 주로 해요.

클립 스튜디오 , 노트 쉘브, 한컴 평생 무료 이 3가지가 구매에 절반 이상을 끼친 거 같아요.

 

5. 여유 용량 SD카드 삽입 가능

 

6. 키보드 케이스와 탭의 분리 

이건 거의 혁명이죠? 아주 아주 편합니다. 사용하다가 탭만 똑 떼서 사용 가능!


사전예약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사전예약이 가격 메리트가 가장 좋다는 것을 듣고

하루 전날 쿠팡 와우 가입한 뒤 오늘만을 손꼽아 기다렸다가 바로 질렀습니다.

 

쿠팡 와우에 가입하면 새벽 배송 보장과 아묻따 반품이 매력적이라서

한 달간 무료 가입 이벤트 중이길래 냉큼 가입했지요.


16% 할인율로 829400원->696690원에 삼성카드 할인을 받고 구매했어요.

위메프는 시작하고 10분 만에 품절되어서 잽싸게 쿠팡으로 달려갔습니다.
LTE랑 WIFI 중에 고민하는 사이에 위메프 품절!

 

위메프는 10만 포인트를 줬던 걸로 기억해요~!

쿠팡 갤탭품절 ㅠㅠ


00시 기준으로 30분 만에 품절이 됐고, 5개 2개씩 풀렸다가 02시쯤은 아예 품절이 되더라고요.

이번에 갤탭 너무 잘빠져서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집에 프로가 있지만 불편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패드는 감성 빼고는 그다지 매리트가 없다 생각해서

갤탭을 지른 사전예약 후기였습니다


하나하나 다 신경 쓴 티가 나는 이번 제품이라 사실 고민 없이 구매했어요ㅠㅠ
얼른 오길!! 24일 새벽 7시 전에 배송 보장이라니까 기대해봅니다.

 


honest-polarbear.tistory.com/10

 

갤탭S7 미스틱블랙 wifi 사전예약개봉후기! (+Dex모드, s펜 필기감 영상)

갤탭 S7 미스틱 블랙 wifi 128G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 8.24일 07시 도착 예정이었던 갤탭이 11시쯤 도착했어요. 오늘은 쉬는 날이어서 탭만 망부석처럼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택배기

honest-polarbe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