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일 기/└ 뉴스 & 건강지식

비트코인 시세 더 오를까? 140%수익후기!

브라이트 민 2021. 1. 8. 21:04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 시세 앞으로의 행보는?


 

 

최근 비트코인이 나날이 최고가를 찍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비트코인의 가치에 대해서 다양한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가상화폐의 대장주로 현재 이더리움과 함께 한 달 만에 두배 이상 뛰었습니다.

2017 폭락 때와는 다른 점은 “가상화폐가 실제 통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자산 가치를 가질 것”이란 관측이 늘어난 점도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제 기억이 맞다면 2017 폭락이 온 뒤 기관들이 비트코인을 많이 매수했었습니다.

저도 그래서 팔지 않고 존버를 선택한 거였고요.

 

 

 

월스트리트의 유명 헤지펀드 매니저인 폴 튜더 존스, 스탠리 드러켄밀러 등은 비트코인에 대규모 투자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들이 비트코인의 가치를 보고 투자한 것인지 투기를 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현재까지도 엄청난 수익을 보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제 비트코인은 거품이 꺼질 것이다 vs 1억 간다, 5천만 원 간다 등등 여러 가지 비트코인에 대한 견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3년 이상 존버 한 경험상 이 정도 기세라면 1억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정도 기세라면 1월 안에 6천만 원은 찍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2021. 1.8 21시 기준 수익입니다.

 

 

 

 

2017년에 사두고 존버 중이던 비트코인이였습니다.

12월 초부터 야금야금 오르더니 현재는 136%나 돼서 살짝 금액을 왜 저만큼만 넣었을까 하는 살짝의 후회? 도 남긴 하지만 만족하고 있어요. 

당분간은 오르든 내리든 비트코인은 그냥 두고 볼 생각입니다.

 

워낙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강세가 되다 보니 다른 알트코인들도 따라서 조금씩 오르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언제 꺼질지 모른다는 위험부담이 존재하다 보니 투자는 개인의 판단으로 알아서 잘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