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일 기/└ 패션 & 뷰티

키엘 카란듈라 클렌징 , 오일 프리 수분크림

브라이트 민 2020. 9. 24. 09:05
728x90
반응형

키엘 카란듈라 클렌징 , 오일 프리 수분크림

: 오일 프리 수분크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안 좋아지는 걸 꽤나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화장을 하던, 안 하던 마스크를 착용하고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유분이 너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마침 화장품들이 다 동이 나서 예전에 사용했던 키엘 제품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카란듈렌 클렌징은 너무 유명하니까 다들 아실거같아요.

키엘 포밍 워시는 안에 카렌듈라 꽃잎이 들어있습니다. 신기하게 사용할 때 꽃잎을 본 적은 없는데 통을 비울 때쯤 되면 꽃잎도 많이 줄어있더라고요? 느낌 탓일까요? 궁금하네요!

 

키엘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와 오일프리 수분크림을 구매하자 여러 가지 사은품을 많이 챙겨주셨어요.

 

 

키엘 카렌듈라 딥 포밍워시, 오일 프리 젤 크림
키엘 카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

 

우선 제형을 먼저 살펴볼까요?

키엘 카렌듈라 딥 포밍 워시는 젤 타입의 제형입니다. 쉽게 흐르지 않아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딱 바디워시 같은 제형이에요.

 

저는 클렌징 폼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평소 제가 사용하는 양만큼 짜보았어요.

더 많이 사용하면 거품도 충분히 납니다.

 

 

카렌듈라 클렌징 제형

 

이렇게 안에 카렌듈라 꽃잎이 들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라고 카렌듈라 스킨에 있는 꽃잎을 자세히 찍어보았어요.

 

카란듈라 클렌징 폼 내부

 

키엘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입니다.

물 같은 제형이고 흡수가 부드럽게 됩니다.

 

 

키엘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제형

다음은 제가 바르자마자 정말 감탄했던 오일프리 수분크림입니다.

저는 피부가 좋은 편이긴 한데 부드럽진 않거든요.

근데 오일 프리 수분크림은 바르자마자 피부결이 부드러워져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작은 거 산 게 후회스럽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무조건 큰 통으로 살 생각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키엘 카란듈라 딥 클렌징 포밍워시와 카란듈라 허벌 엑스튜라 토너, 오일프리 수분크림 리뷰였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키엘후기 #키엘토너 #키엘수분크림 후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