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일 기/└ 패션 & 뷰티

루이비통 마이락미bb (+1년 후 스크래치 상태, +수납,+보관법)

브라이트 민 2020. 9. 18. 09:10
728x90
반응형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 1년후 스크래치 상태


안녕하세요 브라이트민입니다.

사용감이 꽤 있는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가방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당연히 #내 돈내산입니다.

 

 

2019.2.6일에 구매하였습니다.

설 상여금을 받아서 엄마랑 쇼핑을 갔지요.

원래는 엄마 꺼(몽테뉴 mm)만 살 생각이었는데, 점원분께서 이것저것 가방을 추천해주시다가 제 취향을 파악하시더니 안에서 갑자기 마이 락미 bb를 꺼내시지 뭐예요.

저는 마이 락미 bb는 다른 색보다 블랙이 이뻐 보여서 블랙 은장으로 골랐습니다.

정말 한눈에 반한다는 걸 느꼈습니다?

엄마도 제가 마이락미bb를 맘에 들어하니까 두 개 사자!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나란히 두 개를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가격이 318만 원 정도 하던데 저는 295만 원 정도 준거 같아요.

사이즈 22.7*17*5.5

 

그럼 사진으로 레츠 고!

루이비통 마이락미bb,몽테뉴mm
루이비통 마이락미 bb, 몽테뉴mm

 

루이비통 마이락미bb, 몽테뉴mm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1년 6개월 간 사용 솔직 후기


 

장점

1. 다른 명품 브랜드에 비해서 마이락미bb의 경우 체인이 얇고 가벼워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이때 당시 구찌 디오니소스와 고민했었는데 체인 들어보고 너무 무거워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2. 송아지 가죽이라 가볍고, 스크래치 걱정했는데 생기지 않았다.

( 가방을 아껴서 들지 않아요. 비도 맞고, 집에서 툭 던지기도 했는데 생활 흠집도 없었어요!)

3. 수납도 적당히 들어간다.

 

단점

1. 보부상들에게는 작을 거 같고, 장지갑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여유가 없을 것 같다.

2. 가격이 계속 오른다.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1년 6개월 간 스크래치 상태 및 보관방법


저는 루이비통 마이락미 bb 백인백을 구매해서 사용 보관했어요. 

보관할 때는 세워서 보관하거나 눕혀서 보관했어요.

안에 내용물이 꽉 차있는 상태에서는 세워서 보관했습니다.

 

 

 

1년 6개월 간 사용한 루이비통 마이락미bb
(좌) 백인백 없는 사진 (우) 백인백 넣은 사진

 

 

 

왼쪽은 백인백 안 넣었을 때 사진이고, 오른쪽은 백인백을 넣은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마이락미bb전용 백인백을 사용했을 때 각이 좀 더 잡혀있습니다.

내부는 스웨이드 재질입니다.


수납력


 

마이락미bb 수납

 

 

마이 락미 bb 수납력입니다.

저는 반지갑을 사용하고, 화장품을 들고 다니면서 수정 화장을 하지 않는 편이라 가방이 작아도 괜찮았어요.

그런데 사용해보니 작은 것도 아니더라고요? 웬만한 물건은 다 들어가요.

아이폰, 파우치, 반지갑, 무선 이어폰(버즈), 립스틱 2개, 쿠션을 넣었어요.

이 정도면 루이비통 마이락미bb의 수납도 괜찮지 않나요!?

 

 

 

물건을 넣고 닫았을때 사진

 

 

루이비통 마이락미bb 1년 6개월간 스크래치 현황입니다.

사진 찍으면서 스크래치가 거의 없어서 놀랬습니다.

사실 아예 없었어요. 

처음 구매할 때 마이락미bb는 송아지가죽이라 다른 가방에 비해 스크래치가 잘 날수있다고 했는데

 부드러운 재질이라 그런지 살짝 긁혀도 다시 올라오더라구요.

 

 

1년 6개월 후 로고 스크래치 사진
1년 6개월 후 로고 스크래치

 

 

 

LV트위스트 락 로고 잠금장치에 돌아가는 부분에 스크래치 보이시나요?!

저부분은 모든 분이 아쉽다고 말하는 부분인 거 같아요.

하지만 실제로는 티도 잘 안 나고 닫아놓고 있는 상태가 더 많기 때문에 예민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루이비통 마이 락미 bb 1년 사용후기였습니다.

 

 


honest-polarbear.tistory.com/44

 

토즈 더블티 로퍼 언박싱(+사이즈 추천, +상세샷,가을 로퍼추천)

토즈 더블티 로퍼 : 상세 샷, 가을 로퍼 추천, 신발 사이즈(235~240)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토즈 더블티 로퍼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토즈 더블티 로퍼는 가격이 좀 있다 보니 면��

honest-polarbe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