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오늘의 간식

곤약쫀득이, 다이어트 쫀득이 후기!(+탕비실간식추천,+칼로리정보)

브라이트 민 2020. 9. 15. 18:03
728x90
반응형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득이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저는 1일 1 간식을 사랑하는 프로 간식러이자 다이어터예요.

 

그래서 제가 먹는 특이한 간식이나, 핫한 제품들을 포스팅해보고자 카테고리를 추가하였습니다.

첫 포스팅은 몇일 전에 먹었던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득이'입니다

 

그럼 레츠고~!

 

 

달인이만든 곤약쫀드기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득이는 한 봉지에 15개씩 들어있고, 냉장보관에 무방부제 제품입니다.

칼로리는 91kcal..!!! 꽤 높죠?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득이는 밀가루 함량은 줄이고 곤약과 현미 찰보리를 섞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더라고요!

 

곤약 쫀드기

달인이 만든 곤약쫀드기

 

저는 먹기 전에 미리 손으로 다 찢어서 다시 봉지에 넣어서 두고 먹었어요.

곤얀쫀득이를 먹다 보니 달달한 맛이 나서 겉면을 자세히 보니 흰색으로 설탕? 같은 무언가가 묻어져 있어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더 묻혀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드기 표면

 

그럼 다음 간식으로 또 만나요!

여기까지 달인이 만든 곤약 쫀득이였습니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