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오늘의 간식

마켓컬리 추천 상품 (+내돈내산! +존맛추천템! +추천아이디 brightmin)

브라이트 민 2020. 9. 29. 18:32
728x90
반응형

 

마켓컬리 추천제품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켓 컬리 제품 추천해드릴게요!

요즘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무거운 것을 들고 장보고 이러는 게 힘들더라고요.(사실 귀찮음..)

전 주로 배송을 많이 시켜요!

여러 가지 마트가 있지만 마켓 컬리 제품은 정말 신선해서 믿고 시키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마켓 컬리 제품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켓 컬리의 장점

 


  1. 새벽 배송이 됩니다.

    서울, 경기, 인천의경우 밤 11시(23시) 전에 주문하면 내일 아침 7시 전 문 앞 도착!

    서울, 경기, 인천 외의 경우 오늘 밤 8(20시) 이전에 주문하면 내일 밤 12시 전 문 앞 도착!

  2. 쿠폰을 자주자주 뿌려줍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천 원 할인쿠폰 등 주기별로 쿠폰이 자주 옵니다.
    친구 추천 아이디 : brightmin 
    으로 회원가입 시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쓰세요~! 

  3. 신선하게 배송이 되고, 실패가 없다.

 

저의 경우 서울에서도 마켓 컬리 새벽 배송을 시켜본 적이 있고 지방에서 택배 배송으로 받아본 적도 있는데 다 싱싱하게 왔습니다.

대신 마켓 컬리의 경우 과대포장이라고 생각될 만큼 박스가.. 아주 많이... 온다는...^^;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좋긴 합니다.

냉장제품은 따로 박스 포장, 상온제품은 따로 상온 포장으로 나뉘어서 제품 포장되어서 옵니다.

박스 수거도 해주시긴 하던데 지방은 박스 수거는 안 되는 듯합니다. 

 

 


마켓 컬리 추천 제품 


마켓 컬리에서는 생연어가 정말 유명합니다.

저는 주로 일식집에서 사 먹는 연어에 익숙해져 있는 사람 중 하나인데 정~말 짝꿍이 극찬을 하더라고요.

일식집 갈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참고로 생연어를 시키면 안에 고추냉이가 들어있기 때문에 저처럼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따로 시켜야 제공되는 줄 알았는데 들어있더라고요.

 

 

마켓컬리 추천제품

 

 

두 번째 마켓 컬리 추천 제품은 크놀라 그래놀라입니다.

저는 아침에 밥을 안 넘어가서 간단하게 요구르트에 그래 놀라 말아서 먹어요.

종류는 시그니처, 건무 화가, 바나나, 오렌지 크랜베리, 크런치 코코넛이 있는데 자주 품절이라 저는 시그니처 먹어보았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대신 양이 아주 작다는 점..! 하지만 정말 맛있다는 거..! 양은 손바닥만 한 봉지? 에요.

근데 향도 향이지만 코팅된 무언가가 정말 맛있어요.

요구르트랑 세트로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요구르트도 마켓 컬리 2L 제주 목초 요구르트 추천드려요. 

가성비 짱! 양도 짱 맛도 짱!

 

마켓 컬리 세 번째 추천상품은 미로 식당 떡볶이입니다.

앞에서 홍코너 떡볶이랑은 비교가 안돼요. 흡입 가능이에요. 떡도 말랑하고요.

홍코너를 비판하는 건 아니지만 먹을 때마다 체해서 머리가 아픕니다..ㅠㅠ

 

 

마켓컬리 추천제품
마켓컬리 추천제품

 

마켓 컬리 네 번째 추천 제품은 조선 향미입니다.

쌀맛이 다 거기서 거지라고 생각했던 것에 틀을 깨준 쌀이에요.

처음 먹었을 때는 밥에서 진짜로 단맛이 나더라고요.

저는 혼자 살다 보니 밥을 잘 안 먹기도 하고, 주로 사 먹는데 후기가 너무 좋아서 시켜봤는데 실제로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준 제품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제품

 

 

 

마켓 컬리 다섯 번째 추천 제품은 계란입니다.

마켓 컬리는 웬만한 계란은 다 성공하는 것 같아요.

계란을 많이 시켜봤는데 전부다 성공!

제가 요리를 잘 아는 건 아니지만 마트에서 산 계란들은 노른자가 좀 덜 볼록한 느낌?인데

마켓 컬리에서 산 계란들은 삶아먹어도 정말 고소한 맛이 강하게 나고,

계란 프라이를 할 때에도 흰자가 흐트러지지 않고 동그랗게 뭉쳐져 있었어요.

노른자도 엄청 봉긋하고요. 

계란은 필수~!

 

마켓 컬리 여섯 번째 추천 제품은 착한 떡 우유 꿀설기입니다.

간식으로 요기하기 좋아요.

전자레인지에 두 개 넣어서 20초 돌리고 뒤집어서 10초 돌려서 먹으면 완전 말랑말랑해요.

그런데 얼마 전에 11번가에서 착한 떡 할인해서 구매해봤는데 오래된 걸 파는 건지 무슨 아이스크림 포장하는 은박지에 포장되어서 배송 왔는데 떡 상태도 돌리면 금방 굳고.. 같은 제품이 맞나 싶을 정도로 실망했어요. 

마켓 컬리에서 착한 떡 시키면 케이스에 10개로 포장되어서 오는데 엄청 말랑한데 이건 돌 씹는 줄 알았어요.

착한 떡에서 재고 처리한 건진 모르겠지만 뿔났던 기억이.. 이게 어느 쪽에서 주문을 하는지에 따라서 공장을 다르게 돌리는 건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고요. 화났어요ㅠㅠ (tmi...)

그래도 마켓 컬리의 착한 떡은 맛있으니까 앞으로는 마켓컬리에서만 착한 떡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마켓컬리 일곱 번째 추천 제품은 풍산 맛김치입니다.

풍산 맛김치는 마켓 컬리 독점은 아니지만 먹고 놀래었잖아요 ㅠㅠㅋㅋ맨날 놀랜데 ㅋㅋ

제 기준 풍산 맛김치>>>비비고>>종갓집 김치예요.

 

마켓컬리 추천제품

 

 

마켓 컬리 여덟 번째 추천 제품은 제주 목초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패밀리팩 2L입니다.

앞서 말씀 드리 크놀라 그래놀라랑 함께 먹기 좋아요.

제주 목초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패밀리 팩인데 2L 가성비 최고예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맛도 일반 요구르트보다 달지 않고 딱이에요.

그래놀라+꿀+요구르트 = ♥

 

마켓컬리 추천제품

 

 

마지막 마켓 컬리 추천 제품은 mr. 주꾸미입니다.

이건 제가 구매하려고 할 때마다 품절이라 먹어보지 못했는데 그렇게 맛있다네요?

누가 대신 먹어본 사람 있으면 얘기 좀 해주세요^^

저도 곧 시켜먹을 생각입니다만~그래도 mr. 주꾸미도 정말 맛있을 거 같아서 추천해드리고 갑니다.

 

 

 

그럼 여기까지 마켓 컬리 추천 제품 아홉 가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마켓컬리 추천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