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맛집

추석 선물 추천, 첫인사 선물 (+마담주 과일,+택배상태, +예단과일)

브라이트 민 2020. 9. 22. 21:36
728x90
반응형

추석 선물, 양가 첫인사 선물 추천

:  [청담] 마담주 과일. 마담주 정성세트


 

마담주 정성세트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주말에 정말 중요한 일이 있었다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었는데 

소중한 분들을 만나서 같이 식사하는 자리가 있었습니다.

무엇을 선물해야할지 고민을 엄청 많이 했습니다.

저희는 추석도 다가오고 해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마담주에서 과일세트를 선물 하기로 했어요.

 

마담주 과일은 추석선물로도 추천드리고 첫인사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과일이 너무 풍성하고, 실하고, 정말 선물용으로 제격이에요.

 

첫인사 선물로 한우랑 과일을 많이 준비하시던데 올해 비와 태풍이 많이 와서 과일이 다 맛이 없잖아요.

그래서 한우보다는 '맛있는 과일로 준비하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많이 찾아보았어요.

 

첫인사 선물, 추석선물로 적당한 과일바구니가 어디가 있을지 정말 검색을 많이 해본 결과 

마담주라는 곳을 추천하는 글을 보았는데 이름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마담주 과일은 추석선물,첫인사선물 어디에나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

 

다가오는 추석선물로도 추천드립니다.

 

 

 

 


마담주 Madamjoo
: 마음을 담다, 마음을 주다


 

처음에 마담주에서 '마담주 목대반'이라는 상품이 포장이 너무 이뻐서 사고 싶었는데 서울 경기지역에만 새벽 배송이 가능하고, 택배 배송이 되지 않아서 아쉽게도 포기하고 조금 더 비싼 '마담주 정성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담주가 좋았던 점과일이 다 실하고, 평소에 먹어보지 못한 귀한 과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었어요.

백화점에도 귀한 과일이 많긴 하지만 바구니 값을 따로 받았고, 포장이 이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마담주만큼의 과일 상태를 보장하지 못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어른들이 보기에는 백화점 과일이 더 모양새가 좋나? 이런 마음이 들었지만 

맛보고 '이런 과일을 파는 곳도 있구나, 신경을 많이 썼구나'라는 생각이 드실 거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마담주에서 지금 추석선물세트 전국 택배도 하고 계시더라고요.

기업에서도 추석선물세트 주문이 많아서 꽤 바쁘신 거 같아 보였어요.

정말 받으면 기분 좋을만한 추석선물,명절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들고 가셔야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추석선물을 바로 집으로 받아보시는 게 더 현명하실 듯!

 

절때 광고글 아니고 저는 #내돈내산 이고, 솔직한 후기예요.

마담주는 저를 알지도 못하실 거예요ㅋㅋㅋ

 


 

 

 

 

 

 

 

홈페이지 주소 : 

madamjooapp.imweb.me/

 

마담주 :: 쇼핑몰

선물하는 문화를 만들다 프리미엄 과일선물부띠끄 마음을 담는, 주는 마담주입니다

madamjooapp.imweb.me



우체국 택배 이용, 배송 상태


 

우선 기다리면서 상하진 않을까, 흐트러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어서 너무 궁금했습니다!

다들 추석선물이나 첫인사선물로 주문하셨을텐데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같아서 오자마자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햇습니다.

그나마 우체국 택배기에 늦진 않겠구나 싶었고 저는 토요일 오후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으실 듯)

 

드디어 마담주 추석선물세트가 도착! 생각보다 박스가 정말 정말 너무 컸어요.

와 이걸 어떻게 들고 가야 하나 막막하더라고요?ㅋㅋㅋ 

추석선물세트라서 그런지 무게도 묵직!!!

10~15kg는 될 것 같아요.

 

남자 친구는 보더니 '두 개 해서 돈이 40인데 이 정도 크기는 되어야지'라며 담담하게 내뱉고는 뿌듯한 표정이었어요.

 

 

마담주 정성세트 택배 상태

 

 

마담주 추석선물세트 박스는 신기하게도 엄청 견고하고 튼튼했어요. 

박스내부에는 은박지로 싸여있었는데 아마도 보냉효과 극대화와 박스 안에 차가움을 유지시키는 보냉팩이 녹게 되면 박스가 녹지 않도록 선택하신 거 같아요.

마담주 주인분이 생각을 많이 하시고 장사하시는구나 느껴졌어요.

 

is 감동...♥

 

 

마담주 택배 내부상태

 

 

추석선물세트 내부 상태예요.

무게가 10~15kg 정도 되기에 이송 중에 움직이면서 망가트릴 수도 없겠더라고요. 

아무래도 선물세트이다 보니 크기도 엄청 큰 상자이고 택배기사님들도 함부로 던지거나 하시진 못하셨을 거 같아요.

카트에 싣고 다니셨을 거 같아요.(((((저만의 추측)))))

실제로 인스타를 보니 지게차로 추석선물들을 쌓아서 운반하시더라구요.

 

 

마담주 보자기

 

마담주 정성세트 (추석선물세트) 성인 남자가 들었을 때 크기예요.

자수로 마담주라고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마담주
마담주 정성세트

 

마담주 추석선물세트 정성세트 보자기를 풀면 이렇게 하얀 박스가 나와요.

박스도 어찌나 튼튼한지 나중에 버리지 않고 물건 담아놔도 될 거 같았어요.

 

그럼 내부 사진을 볼까요?

 


마담주 정성세트 내부 상태 및 사진


 

 

 

 

마담주 정성세트

 

저희는 마담주 추석선물세트 두 개를 시켰기에 두 개의 상태를 다 찍어보았어요!

배송에도 흔들림 없고, 흠집 없이 잘 배송되었습니다.

 

마담주 정성세트 과일은 정말 좋은 구성으로 많이 이루어져 있었어요.

 

국내산 : 샤인 머스켓, 청 망고, 애플망고, 사과, 배, 귤, 황금향 및 만감류, 자두, 멜론,  단감류, 복숭아

수입산 : 골드망고(태국), 애플망고(브라질), 파파야(필리핀 ), 용과(베트남 , 아보카도(멕시코 등등), 허니듀 멜론(미국), 수입포도(미국, 칠레), 키위, 골드키위(뉴질랜드, 칠레) 

 

마담주 추석선물세트의 구성입니다.

아무래도 맛있고 귀한 과일이 많다 보니 추석선물, 출산선물, 등등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물론 첫인사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좌) 청망고 (우)샤인머스켓
[좌] - (좌)마트 제스프리 골드키위 (우)마담주 골드키위 크기비교 /// [우]마담주 골드키위
(좌)메론 (우)파파야

 


과일의 맛

:  말해 뭐해ㅠㅠ존맛이었어요.


 

저는 샤인 머스켓에서 망고맛이 난다고 그러잖아요?

광고를 하기 위한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망고맛이 났어요!

망고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싶어서 다시 먹어봐도 진짜 망고향과 망고맛이 나서 우와! 했지 뭐예요.

비싸지만 또 시켜먹을 거예요 진짜 진짜로.

남자 친구는 골드키위가 제일 맛있었다 그러고, 부모님은 망고가 제일 맛있었다 그러고

맛없는 과일이 없었어요.

저의 픽은 망고, 샤인 머스켓, 골드키위ㅋㅋ

본인의 취향에 따라 다~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빠는 이때까지 먹어본 망고 중에 제일 맛있다며 드셨어요.

그리고 파파야도 있더라고요? 파파야의 맛은 감과 비슷한 맛이 났어요!

처음에는 망고인 줄 알았는데 열어보고 검은색 씨앗이 다다다다닥있어서 정말 놀랬다는 ㅠ_ㅠㅋㅋ

 

달아도 너무너무 달았어요. 

과일을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과일 들고 고르시는지 비법이 궁금하시더라고요.

나름의 비법이 있으시겠지만 궁금할 정도로 맛있었다는 거!ㅋㅋ

추석선물세트로 받으면 기분이 두배는 더 좋을 것 같았어요.

 

 

 


백화점 과일 VS 마담주 과일


사실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이었어요.

아무래도 과일이다 보니 배송 오다가 상하면 어쩌나, 직접 보고 고르고 싶은 마음도 컸었는데

마담주고 결정하게 된 이유는 포장이 백화점보다 더 이뻤어요.

포장이라는 이유가 단순하지만 선물하기에는 큰 이유라는 생각이 드네요.

평소에 접하지 못하는 귀한 과일로 구성되었다는 점!

그리고 백화점보다 과일의 맛을 더 보장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마담 주 블로그나 인스타를 보았을 때

'마담주 주인분이 정말 열정적으로 일을 사랑하고, 신뢰도 있게 하시는구나'라는 느낌을 받았고

믿고 구매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청담에서 유명 과일집으로 이미 유통이 잘 되고 있었습니다 ;)

결과적으로 과일도 너무 맛있고 달아서 첫인사가 아니더라도 추석선물세트를 또 시켜먹을 생각이에요!

추석선물로 선물을 받고 싶은 마음도 샘솟았어요..

누가 저한테 추석선물로 해주면 좋겠어요!ㅋㅋㅋ안 해주면 내 돈으로 또 사 먹죠!

 

적다 보니 너무 찬양하는 글이 된 것 같기도 하고, 광고 같기도 하지만 정말 #내돈내산 #존맛과일 후기였어요.

쓰다 보니 너무 정성 들여서 쓴 거 같아요♥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추천드리고, 양가 첫인사 가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