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 맛집

스타벅스 리저브 뜻, 리저브 메뉴추천, 커피추천 (+르완다 킹가카와)

브라이트 민 2020. 10. 22. 07: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라이트 민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일반 매장이 아닌 리저브 매장에서만 파는 커피 중에서 맛난 커피를 추천할게요.

커피를 추천하기 전에 리저브 뜻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스타벅스 리저브 (Star bucks Reserve) 의미는?

Reserve : '예약하다, ''따로 잡아두다', '비축하다'


리저브란 원래 잘 숙성된 와인을 설명하는 용어로 사용합니다.

이런 의미로 잘 숙성된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한다는 뜻인 것 같네요 :)

극소량만 재배되어 한정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는 충분한 양을 제공할 수 없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약 800개 정도의 지정된 매장에서만 제공된다고 해요. 

 

간단하게 스타벅스 중에서 특별한 원두를 사용한다~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는 르완다 힝가카와 입니다.

친구가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 중에서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정말 괜찮더라고요?

 

저는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설명에서는 산미가 있다고 적혀있는데 저와 짝꿍은 산미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너무 고소했어요. 가격은 조금 더 비싸긴 했지만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는 리저브 메뉴를 시키면 초콜릿을 같이 주더라고요.

일종의 서비스인 듯? 그래서 별로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그리고 원두향도 너무 좋았기 때문에 아이스로 먹는 것보다는 따듯한 커피로 마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 따뜻한 커피 한 모금 마시고 초콜릿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함께 시킨 음료는 자몽 셔벗 블렌디드입니다.

속이 더부룩할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상큼+달달해서 커피를 너무 많이 먹은 날에는 자몽 셔벗을 시켜먹습니다.

 

스타벅스 메뉴에서 자몽 셔벗 블렌디드도 추천!

그리고 스타벅스 리저브 메뉴에서는 르완다 힝가카와를 추천드리네요.

 

스타벅스 리저브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한번 마셔보세요.

괜찮으실 거예요!

 

그럼 여기까지 스타벅스 리저브 뜻과 커피 메뉴 추천을 마칠게요.

 

 

반응형